[결제]로그인이 되지 않고 계속 로그인 페이지가 새로 고침 됩니다
★ 저희 요기바라가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브라우저 쿠키 설정 오류일 가능성이 높으며
★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맞게 쿠키 설정을 확인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Microsoft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캐시, 쿠키 삭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0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자는 "일반" 탭으로 열립니다.
3.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보안" 탭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의 "기본 수준" 버튼을 각각 클릭합니다.
7.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여 설정부분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 관리"에 지정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해주세요.
8. 설정을 마친 후에는 브라우저를 닫았다가 다시 시작합니다.
* Internet Explorer 9.0
1. Internet Explorer 상단의 "도구" 메뉴에서 하단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자는 "일반" 탭으로 열립니다.
3.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나타나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쿠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일반" 탭의 "검색 기록" 항목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웹 페이지를 열 때마다"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6. "보안" 탭을 클릭하여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와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합니다.
아래 부분의 "기본 수준" 버튼을 각각 클릭합니다.
7. "개인 정보" 탭을 클릭하여 설정부분을 "보통" 또는 "약간 높음"으로 선택합니다.
"사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사이트 관리"에 지정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제거] 해주세요.
8. 설정을 마친 후에는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합니다.
Google의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브라우저 쿠키 설정 및 캐시, 쿠키 삭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PC용 Google 크롬
1. 상단 주소창 오른쪽 아이콘(마우스 오버시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 라고 표시 됩니다.)을 클릭합니다.
2. 아래쪽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3. 하단의 "고급설정표시" 를 클릭하면 추가 설정 내용이 펼쳐집니다.
4. 개인정보 항목의 "콘텐츠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로컬 데이터 설정허용(권장)"을 선택한 후, 완료 클릭합니다.
5. 동일하게 개인정보 항목의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캐시 삭제" 및 "쿠키 및 기타 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선택합니다.
7.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합니다.
8. 브라우저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쿠키 설정 문제가 아니라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사항을 차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SSL(보안접속) 설정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탭 클릭
② SSL 2.0 사용, SSL 3.0 사용에 모두 체크
2.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삭제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② 보안 설정 화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 오른쪽의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웹사이트 목록에서 yogibar.co.kr 또는 ygb.co.kr이 들어간 모든 사이트 제거
3. 제한된 사이트 삭제
①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클릭
② 보안 설정 화면에서 제한된 사이트 클릭 -> 오른쪽의 사이트 버튼 클릭
③ 웹사이트 목록에서 yogibar.co.kr 또는 ygb.co.kr 이 들어간 모든 사이트 제거